21세기 초일류 조선해양의 꿈을 키워 나가는 HD현대삼호

보도자료

현대삼호重-해군, 정비운영 혁신 및 DT기술 교류 맞손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2-12-27
  • 조회 2,526
현대삼호重-해군, 정비운영 혁신 및 DT기술 교류 맞손

현대삼호중공업(대표이사 신현대 사장)은 인근 해군 부대와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현대삼호중공업은 지난 23일 오전 해군 헬기의 운영, 정비, 교육 등을 담당하는 제609교육훈련전대(전대장 하성욱 대령)'정비운영 혁신(정리, 정돈, 청소, 청결, 습관화) DT(디지털 전환)기술 관련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609교육훈련전대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이승환 상무와 하성욱 전대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정비환경 개선에 필요한 운영 혁신 정비 효율성 향상을 위한 정보교환 및 기술교류 DT기술 및 업무 개선 활동 교류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이를 위해 반기별 1회 실무자 회의를 실시한다.

 

현대삼호중공업의 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정비환경을 조성하고,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상호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삼호중공업은 이번 MOU 외에도 해군 제3함대와 지난 201310월 선박안전 기술교육, 소방교육 협력 등을 골자로 한 MOU를 체결한 이후 부사관 특별 채용 전형 운영, 명명식 군악대 지원 등 다양한 교류와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

 

사진 설명

현대삼호중공업은 지난 23일 오전 해군 제609교육훈련전대 회의실에서 이승환 상무와 하성욱 전대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비운영 혁신(5S) DT기술 관련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