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초일류 조선해양의 꿈을 키워 나가는 HD현대삼호

보도자료

현대삼호중 신현대 사장, 설 맞이 지역복지시설 위문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3-01-18
  • 조회 2,469
현대삼호중 신현대 사장, 설 맞이 지역복지시설 위문

- 목포아동원 찾아 쌀과 냉장고 등 물품 전달

 

 

HD현대(대표이사 권오갑 회장) 계열사인 현대삼호중공업의 신현대 사장이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했다.

 

신현대 사장은 18일 목포아동원을 찾아 김미자 원장을 비롯한 시설 직원과 아동을 위로하고, 20(20)와 냉장고 등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목포아동원은 지난 1947년 설립된 아동양육시설로 미취학아동과 학생 등 140여 명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

 

신현대 사장은 이날 위문품 증정에 이은 간담회에서 대한민국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이 바르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어버이의 마음으로 보살펴주시는 원장님과 직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현대삼호중공업은 앞으로도 아이들이 부족함 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삼호중공업은 이번 설을 맞아 영암군과 목포시 소재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에 온누리상품권과 쌀 60여 포(20), 생필품 등 2,000만여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특히, 이번 위문품으로 사용된 쌀은 ‘11촌 자매결연을 맺은 영암 시종면 흥월마을에서 구입함으로써 우리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사회와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했다.

 

현대삼호중공업은 회사 창립 이래 해마다 설과 추석 등 명절 때가 되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 설명

현대삼호중공업 신현대 사장은 18일 목포아동원을 찾아 김미자 원장을 비롯한 직원, 아동을 위로하고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