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ker선은 당사 주요 건조선박품목 중 하나로 원유수송을 하는 원유운반선(COT, VLCC) 및 정유한 석유제품을 운송하는 정유운반선(PC)을 주로 건조하고 있으며 당사는 최근 세계 최초 LNG 연료추진 원유운반선을 건조한 바 있습니다.
컨테이너선
HN.S990 14,800 TEU CNTR for EPS (LNG DF)
HN.S985 15,100 TEU CNTR for EPS
HN.S832 10,500 TEU CNTR for HAPAG LLOYD
HN.S748 18,800 TEU CNTR for UASC
HN.S711 9,000 TEU CNTR for I.M.E
HN.S630 13,900 TEU CNTR for NOL
HN.S454 13,100 TEU CNTR for SEASPAN
컨테이너를 전문으로 적재/운송하는 선박으로 당사는 2015년 세계 최대급인 19,000 TEU 컨테이너선을 건조한바 있으며, 최근 안전성이 우수한 Type ‘B’ LNG 연료탱크를 탑재한 LNG 연료추진 컨테이너선을 건조하고 있습니다.
살물선
HN.8034 180K BC for H-LINE(LNG DF)
HN.S545 84K DWT BC for TRANSMED
HN.S551 263K DWT VLOC for TMT
HN.S588 250K DWT VLOC for SK해운
HN.S197 170K DWT B/C for CAPE SHIPPING
곡물, 광석, 석탄 등 화물을 포장하지 않고 그대로 적재/운송하는 선박으로 당사는 세계 최대급 325,000 DWT급 살물선을 주로 건조하고 있으며, 최근 국내 최초 LNG 연료추진 살물선을 건조하고 있습니다.
LNG선
HN.S970 174K LNGC for NYK
HN.8010 174K LNGC for FLEX LNG
HN.S856 174K LNGC for TEEKAY
HN.S690 174K LNGC for MARAN GAS
HN.S324 177K LNGC for MOL
HN.S297 155K LNGC for BP
천연가스를 정제하여 얻은 메탄가스를 압축, 액화시켜 적재/운송하는 선박으로 -163°C 이하의 극저온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특수 화물창 제작 기술이 필요한 고부가가치 선박으로, 당사는 운항 중 에너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각종 기술과 증발가스 재액화 기술이 적용된 고성능/고품질 선박을 건조하고 있습니다.
LPG선
HN.S977 80K LPGC for CCB
HN.S881 78.7K LPGC for CARDIFF
HN.S762 84K LPGC for GEOGAS
HN.S334 82K LPGC for AMPTC
HN.S284 82K LPGC for AP MOLLER
석유를 채굴할 때 부산물로 채취되는 프로판가스나 부탄가스를 압축, 액화시켜 적재/운송하는 선박으로 -42°C 이하의 극저온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특수 화물창 제작 기술이 필요한 선박으로, 당사는 특수 화물창을 선행탑재장에서 완성한 후 One Tank 탑재 방식을 통해 효율성 및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운반선
HN.S889 7,500 UNIT PCTC for GLOVIS
HN.S721 8,000 UNIT PCTC for WWL
HN.S398 7,600 UNIT PCTC for TMT
HN.S289 6,500 UNIT PCTC for TAILWIND
승용차 및 트럭 등을 전문으로 적재/운송하는 선박으로 당사는 효율적인 적재 공간 및 안정적인 복원성이 확보된 초대형급 자동차운반선(8,000 Unit PCTC)을 건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