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초일류 조선해양의 꿈을 키워 나가는 HD현대삼호

보도자료

현대삼호重, 전 사원 조직활성화 교육으로 새로운 도약 도모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3-03-14
  • 조회 1,924
현대삼호重, 전 사원 조직활성화 교육으로 새로운 도약 도모

-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에서 오는 10월까지 총 39차수 3,900여 명 대상

 

HD현대 계열사인 현대삼호중공업이 전 사원 조직활성화 교육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도모한다.

 

현대삼호중공업은 14일부터 오는 10월까지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에서 총 39차수에 걸쳐 전 사원 3,900여 명을 대상으로 ‘2023년 조직활성화 교육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 완화됨에 따라 조직 구성원 상호 간 신뢰 강화 및 소통과 화합의 조직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차수당 12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교육 내용은 하나되어 펼치는 하모니의 감동과 파워 힐링요가 및 명상 행복한 소통 등 다양한 팀별 활동으로 구성됐다.

 

특히, 1일차 저녁에는 임원으로 구성된 격려방문단이 직접 교육장을 방문해 교육 대상 사원들과 함께 만찬을 하며 격의 없는 소통의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현대삼호중공업 신현대 사장은 교육 시작에 앞서 ‘CEO 격려 영상을 통해 그동안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맡은 바 자리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헌신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이번 교육을 통해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상사와 부하, 선배와 후배 간에 서로 감사하고 배려하며 즐거운 일터를 함께 만들어 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사진 설명

현대삼호중공업 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