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초일류 조선해양의 꿈을 키워 나가는 HD현대삼호

보도자료

HD현대1%나눔재단, 어린이날 맞이 지역아동센터 특식 지원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3-05-08
  • 조회 1,251
HD현대1%나눔재단, 어린이날 맞이 지역아동센터 특식 지원

- 목포·영암 58개소 1,500명 대상1,000만 원 상당 햄버거 세트 제공

 

HD현대1%나눔재단(이사장 권오갑)과 현대삼호중공업은 어린이날 101주년을 맞아 지역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특식(햄버거 세트)을 지원했다.

 

현대삼호중공업은 지난 3일 영암군청, 4일 목포시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58개소를 이용하는 아동 1,500명을 대상으로 1,000만 원 상당의 햄버거 세트를 제공했다.

 

이번에 제공된 햄버거 세트는 HD현대1%나눔재단의 기금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어린이날 주간 목포시, 영암군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HD현대1%나눔재단은 그룹사 임직원의 급여 1%를 모아 각종 사회공헌활동에 활용하고 있다.

 

현대삼호중공업 관계자는 작은 나눔으로 지역 아동들이 따뜻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의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HD현대1%나눔재단과 현대삼호중공업은 목포시, 영암군 지역에서 여름나기 및 겨울나기 물품 전달 사업,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 지역 어르신들의 밑반찬을 챙겨드리는 행복한끼사업, 풍수해 복구 지원 사업 등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다. ()

 

사진 설명

현대삼호중공업은 지난 3일과 4일 영암군과 목포시에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대상으로 제공할 햄버거 세트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