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초일류 조선해양의 꿈을 키워 나가는 HD현대삼호

보도자료

설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온정’!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5-01-22
  • 조회 1,266
설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온정’!

 

- 21, 김재을 사장 목포공생원 찾아 쌀·온누리상품권·생필품 등 전달

 

 

HD현대삼호(대표이사 김재을 사장)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었다.

 

HD현대삼호 김재을 사장은 지난 21일 목포 공생원을 찾아 맹현숙 원장을 비롯한 시설 직원과 아동을 위로하고 쌀과 생필품, 온누리상품권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목포공생원은 지난 1928년 설립된 아동양육시설로 현재 이용자와 종사자 등 130여 명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

 

김재을 사장은 이날 위문품 증정에 이은 간담회에서 국가와 지역을 이끌어갈 미래 인재인 우리 아이들이 바르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어버이의 마음으로 보살펴주시는 원장님 이하 직원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면서 “HD현대삼호는 앞으로도 아이들이 부족함 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D현대삼호는 이번 설을 맞아 영암군과 목포시 소재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에 온누리상품권과 쌀 100여 포(20), 생필품 등 2,000만여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특히, 이번 위문품으로 사용된 쌀은 ‘11촌 자매결연을 맺은 영암 흥월마을에서 구입함으로써 우리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사회와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했다.

 

HD현대삼호는 회사 창립 이래 해마다 설과 추석 등 명절 때가 되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 설명

HD현대삼호 김재을 사장이 지난 21일 목포공생원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