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초일류 조선해양의 꿈을 키워 나가는 HD현대삼호

보도자료

설 맞아 지역 복지시설에 ‘온정’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6-02-13
  • 조회 16
설 맞아 지역 복지시설에 ‘온정’

 

- 12 김재을 사장 목포 명도복지관 찾아 ·온누리상품권  위문품 후원

 

HD현대삼호(대표이사 김재을 사장)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지역 복지시설에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HD현대삼호 김재을 사장은 지난 12일 목포 명도복지관을 찾아 최미진 관장을 비롯한 시설 직원과 아동을 위로하고 쌀과 온누리상품권, 생필품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명도복지관은 지난 1992년 개관한 장애인 복지시설로 현재 이용자 700여 명, 직원 160여 명이 소속돼 있다.

 

김재을 사장은 이날 위문품 증정에 이은 간담회에서 “장애인 복지는 우리 사회가 함께 책임져야 할 중요한 가치”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바탕으로 장애인분들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과 상생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HD현대삼호는 이번 설을 맞아 영암군과 목포시 소재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에 쌀 140여 포와 온누리상품권, 생필품 등 2,500만여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특히, 이번 위문품으로 전달된 쌀은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은 영암 흥월마을에서 구입함으로써 우리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사회와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했다.

 

HD현대삼호는 회사 창립 이래 해마다 설과 추석 등 명절 때가 되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 사진 설명

HD현대삼호 김재을 사장이 지난 12일 목포 명도복지관을 찾아 최미진 관장에게 설 맞이 위문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